러블리코디쇼핑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요한 조회 5회 작성일 2020-11-26 08:52:17 댓글 0

본문

요청폭주 자주 쇼핑하는 즐겨찾기 쇼핑몰 | 러블리 빈티지 스타일 쇼핑몰 추천

더보기 봐주세요! :)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pear.hee_page/


안녕하세요! 여러분!
지난주에 부산여행 옷 영상과 함께 올리려고했던 영상이었는데...
늦어지게 되었어요.. 눈물....ㅜ_ㅜ
하지만 정말 지옥의 스케쥴이었답니다...
입이 열개라도 할 말은 없지만 조금만... 봐주세용....흑흑..

제가 좋아하는 쇼핑몰들을 소개해봤어요!
고럼! 다음 영상에서 또 만나유! XD

** 이 영상에 나온 모든 제품은 제가 직접 구입했습니다! :)

Mail✉
팬레터, 영상제작 문의 ▶ pearhee@gmail.com
광고, 협찬 문의 ▶ creator-pearhee@sandboxnetwork.net

이 영상의 저작권은 배희에게 있습니다.
Copyrightⓒ2019 pearhee All rights reserved.

#배희 #편집자 #쇼핑몰추천 #즐겨찾기쇼핑몰

[히니] 나만 알고싶은 최애 쇼핑몰 추천영상 존예보장 안보면 후회함!!! 키치/히피/빈티지/러블리/힙/로맨틱

♥ instagram @h_eeny ♥
https://instagram.com/h_eeny

우리 허니들 오늘도 영상 보러와줘서 고마워요 !
허니들의 구독과 좋아요는 저에게 많은 힘이 된답니당♡o。.✿

오늘도 예쁜 하루 - ! 사랑해요!!!

ੈ✩‧₊˚패션하울| 9가지 러블리한 코디 룩북LookBook | 40만원 쇼핑하울!!!!✨ㅣ빈티지옷하울,쇼핑몰하울|데일리룩 / 러블리룩 /빈티지룩 패션코디쨔니랜드☆*°

안녕하세요 여러분(๑ •͈ ᴗ•͈ )
쨔니입니다~✨✨✨

드디어.. 옷하울 두번째영상..!!ㅋㅋㅎㅎㅎ
생각보다 늦게 올리게되서 아쉽네요 ㅜㅜㅜ 더 노력해봐야겠습니당..!!

이번에 영상편집도 색다르게 해보려고 했더니 오래걸렸네용..헣,,

제 취향저격한 옷들로 모아봤습니다..ㅎㅎㅎ
러블리하면서 데일리룩하게 룩북스타일로 편집해봤어요..!!
이번 옷들중에는 빈티지옷도 구매했어요!!!
어쩜 빈티지옷들이 예쁜게 세상 너무많더라구요..그래서 같이 보여드립니다!

옷특성상 뒤쪽에서는 바스락소리가 꽤나 심합니다 ..ㅠㅠ!!
다음에는 보안해볼게요!

영상 만들다보니 되게 오글거리는 부분도있고..
그래서 너무 웃겨요..ㅋ_ㅋ (잠옷도 쭈글쭈글..ㅋㅋㅋㅋㅋㅋ)

부족하지만,,,
재밌게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영상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도 좋은영상으로 찾아뵐게요...!!!!!❣❣❣

-
첫번째코디

에이빈레이스 카라 블라우스 / 39,500원 [수달쌀롱 ]
-여러분 진짜 이옷 너무예쁩니다..
제가 정말 안입던 스타일의 블라우스라.. 입으면 예쁠까? 싶었는데
굉장히 예쁩니다..... 슬랙스바지에 입어줘도 너무 예쁘더라구요 ㅠㅠ
이 블라우스가 예뻐보인다면 고민하시지말고 사는걸 추천합니다!!!!
자체제작 상품이라 수달쌀롱에서밖에 팔지않으니,, 사야합니다(?)

들꽃 쉬폰 미니스커트 / 19,500원 [수달쌀롱 ]
-우선 민트색이라 너무 맘에 들었구요!
같이 코디해준 스커트라 같이 사봤습니다!!! 엄청 짧지는않아서 좋았던것같아요..! 제 키는 참고로 160입니다!

두번째코디

*
에이빈레이스 카라 블라우스 / 39,500원 [수달쌀롱 ]
들꽃 쉬폰 미니스커트 / 19,500원 [수달쌀롱 ]

스프링 달링 니트 자켓 / 43,000원 [수달쌀롱 ]ㅣ 크림
-이 만능자켓.. 미쳤다구요.. ㅠㅠ
영상에서 보다시피 어느곳에나 다 잘어울리는 자켓..
빨간색깔도 있는데 빨간색도 진짜 너무 예쁘더라구요,, 갖고싶었지만,,
제가 많이 입는색상이 아니라 크림색상으로 샀습니니다ㅎㅎ!!

세번째코디

*
에이빈레이스 카라 블라우스 / 39,500원 [수달쌀롱 ]

빈티지옷 스커트/ 40,000원 [안단테 ]
-이름이 딱히 없어서 빈티지옷이고 적었습니다!
하,, 이것도 보자마자 딱 맘에들어서 산 옷입니다
완전 제스타일,,스커트,, 벨을 생각하게 만드는,, ㅎㅎㅎㅎ
블라우스랑 같이 입어줬는데 너무 예쁩니다
+이곳은 인스타그램 안단테 라고 치면 나옵니다!
https://blog.naver.com/shop_andante -블로그 주소입니다!
블로그에 옷을 다 업로드합니다! 댓글로 문의하시고 구매할수있는형식

네번째코디

올리비엣 스퀘어 드레스 / 43,000원 ㅣ 베이지
-베이지계열 원피스 ♡
너무 예쁜데 편하게 입고다닐수 있는 옷입니다❣
편해서 손에 자주 잡히는 원피스에요. 안에 레이어드 치마까지 입어주니 더 샤랄라한 느낌을 주라구용 !! 데일리룩하게 입기도 좋아요
-
*
스프링 달링 니트 자켓 / 43,000원 [수달쌀롱 ]ㅣ 크림

같이입어주니 너무예뻐요


다섯번째코디

하얀색상의 /약26,000원(19.99유로) [pull\u0026bear ]
-유럽에서사온 옷..!! 파리..?였나 스포츠옷 매장 들어갔는데 이런 옷들도 같이 팔더라구요! 브랜드별로 모아놨더라구요!!
이 옷이랑 땡땡이 긴치마를 같이 사왔는데 나중에 기회되면 보여드릴게요!


앤티크 화이트 맥시 원피스 / 40,000원 [안단테 ]
-이것도 보자마자 너무 사고싶어서 샀어요 ㅋㅋㅋㅋ!!
하얀원피스,, 입었을때도 너무예쁘구요,, 상태도 너무 좋더라구요
다만 , 가슴부분이 쫌 낑긴다? 그래도 예뻐서 만족ㅎ_ㅎ

*
스프링 달링 니트 자켓 / 43,000원 [수달쌀롱 ]ㅣ 크림


여섯번째코디

디노아 리본 레이스 가디건 /빈블
-이건 안타깝게도 빈블에서 품절이에요 ㅠㅠ

빈티지 원피스 / 32,000원 [D.M VINIAGE ]
-보자마자 제가 좋아하는 옷색깔이라 샀는데 제가 안입는 스타일이긴해요,,ㅋㅋㅋㅋ 저도 끈원피스 막 입고싶어요,, 그래도 여리여리해보이는 원피스입니댱,, 살짝 아쉽기도하면서 나름 만족? 합니다!!!


일곱번째코디

세인트폴대성당 /39,000원 [레트로문 ]
-완전 공주스타일 원피스입니다!!❣
러블리한 빈티지스타일의 옷.. 심지어 민트색..(∗❛⌄❛∗)
아방하게 귀여워보일수있지만, 다른면으로는 부해보일수도 있을것같습니다!!! 하지만 특별한날에 입으면 좋을것같은 예쁜 옷


여덟번째코디

미인원피스 / 49,800원 [딸기쨈프로젝트 ]
-빈티지스타일의 원피스 ❣
이름처럼 너무예쁜 원피스에요..!!! 연한레몬색깔의 꽃패턴 !
입어보고싶어서 샀습니다! 근데 좀 저한테는 예쁜핏이 안나서 아쉬웠어요 ㅠㅠㅠ 가슴부분도 불편하지는않지만 낀다는 느낌이 있구요! 사이즈 잘 보시고 사시길 바랍니다!!!!


아홉번째코디

비누향 코트 / 64,500원 [딸기쨈프로젝트]
-이 옷은.. 카드캡터체리에 나올법한 코트..ㅋㅋㅋㅋㅋㅋ
카라가 진짜 뽀인트,,★ 너무예쁘지않나요?ㅠㅠ 특이하기도 하고..
너무 맘에드는 트렌치코트입니다❤❤
다만....손목에 끼는 끈이 자꾸 빠진다는점,,

-

다만 부족한 영상과,설명일지라도 예쁘게 봐주세요'◡'✿
피드백 환영해요 !

-
















Christmas Village (Aaron Kenny)
https://www.youtube.com/watch?v=uj_5c...

People Say - dyalla
Soundcloud : https://soundcloud.com/dyallas
Music Playlist by http://reurl.kr/1992B2F2CW


Blue Sky - Ikson
Soundcloud : https://soundcloud.com/ikson
Music Playlist by http://reurl.kr/1992B2F2CW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Piece of Cake -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작은 영웅 -



#패션하울 #룩북 #쨔니랜드
#러블리 #빈티지 #빈티지옷 #빈티지스타일 #옷하울 #쇼핑몰
#쇼핑몰추천 #봄옷 #코디룩 #데일리룩
#수달쌀롱 #딸기쨈프로젝트 #레트로문
#빈티지인스타그램 #안단테 #디엠동묘

... 

#러블리코디쇼핑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77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2e0bu9h1wet81a81e.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