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프랑스모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본드제임스 조회 13회 작성일 2022-03-09 10:36:44 댓글 0

본문

여수 호텔 추천 BEST3 해외 뺨치는 오션뷰의 여수 숙소들! 여수 밤바다 여기가 맛집

여수에서 제대로 힐링 할 수 있는 호텔✨
그 중에서도 리조트형 호텔 BEST3 준비했습니다!

낭만적인 #여수여행 숙소까지 이렇게 멋지면 게임 끝...

멋진 오션뷰를 자랑하는 여수 오션뷰 호텔
오늘도 최저가 예약 링크에서 예약 하실 수 있어요

여수 호텔 최저가 예약
#소노캄여수
https://alst.io/gs2
#여수베네치아
https://alst.io/gs3
#여수예술랜드
https://alst.io/hxi



BGM
Song: NOWË - just some melodies. (Vlog No Copyright Music)
Music provided by Vlog No Copyright Music.
Video Link:

올스티비 : 8월 말까지 올스테이에서 예약하면,
영상 속 #여수호텔 최저가 + 최대 5% 추가 할인까지!
#소노캄여수
https://alst.io/gs2
#여수베네치아
https://alst.io/gs1
#여수예술랜드
https://alst.io/hxi
연우의 황금여뉴 yoliday : 와,, 그냥 다 해외느낌이 물씬나네요!! 날씨 좋아지면 소노캄 꼭 한번 가보고 싶어용
나나 : 역시 올스티비:)다 들어본 숙소들인데 한도 가본적이 없다능... 예술랜드는 사진찍으러 가보고싶네요! 아직도 눈으로만 즐기고 있네요.. 여행가고싶어요..흑흑
푸름 이 : 이 중에서 두돌 아기랑 가기 가장 좋은곳은 어딜까요?? ㅠㅠ 다좋아보여요
수원길고양이아빠 : 한국 맞나요 정말대박 ^^

[SUB] Yeosu Hotel 여수 오션뷰 5성급 가성비호텔 가격실화임? 미친 역대급 가성비 이보다 좋은뷰는 없다.여수 최대 수영장 4계절 온수 인피니티풀 | 여수호텔추천

여수 5성급 라마다프라자바이윈덤

8만원대 가상비최고

여수 최대수영장보유

라마다프라자여수 - 라마다프라자여수
061-642-0000
https://maps.app.goo.gl/uJKUc6JXgrm84LQw7

#여수여행#여수가성비호텔#여수라마다프라자바이윈덤#여수5성급호텔#여수숙소추천#여수수영장#여수인피니티풀#여수라마다조식#여수짚라인#여수가성비여행#여수호캉스#호캉스
봉순언니 bongsoon food&trip : 내돈내고 여행한 솔직후기입니다
풍서니 : 대박!!8만원대실화인가요
넘넘 럭셔리하고
시설도 여행지로도 넘넘 좋네요~~~
봉순언니님 덕분에 가고싶어진 곳이 너무 많아요ㅎㅎㅎ
급급이티비 : 여수 몇번을 다녀왔는데~~
다 당일로 갔다왔는데~~
5성급에 이 가격이면 진짜 대박이네요~~
조식과 사계절 수영장이라~~
어머 여긴 꼭 가봐야해~ㅎㅎ
나를위한힐링TV : 정말 가격 실환가요~대박~8만원대에 하프오션뷰에 수영장까지~이국적인 느낌이에요.글램핑룸 색다르고 좋네요.정말 가성비 짱이네요.조식도 넘 맛나보여요#13
숭부지TV《맛집나그네》 : 장래희망 - 봉순언니
어떻게 이렇게 근사하고 멋진 여행지를 동네 식당 다니듯이 자주 다니시는지

한국을 떠나기로 결심했던 이유

#타지생활 #영주권 #대한외국인






안녕하세요?


파비앙입니다!
지난 몇 달간 저에게 있었던 일들을 풀어봅니다


늘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 촬영 : Fabien Yoon 파비앙


▶︎ 편집 :Fabien Yoon 파비앙


▶︎ 한국어 자막 : 다은 (https://www.instagram.com/daeundia)


▶︎ 불어 자막 : Fabien Yoon 파비앙




(불어와 한국어 뉘앙스가 많이 달라서 아주 미세한 차이가 있을 수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frenchmonster7/


▶︎ 트위터 : https://twitter.com/frenchmonster7


▶︎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fabienyoon7


▶︎ 방송 섭외, 문의 : frenchmonster7@naver.com


▶︎ 음악 :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Kid's Room -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Equality -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Happy Family -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가을바람 -







0:00 INTRO
0:05 행복
1:01 힘든 시기 시작
2:22 선택
3:00 한국을 떠나기로 결심
3:33 비자 준비
5:48 절망
6:47 문자
7:47 결론
8:59 마지막 가을
빠니보틀 Pani Bottle :
아라리요호 : 정말 축하드립니다. 한국을 사랑하는 파비앙님이 있어 다시 우리나라를 되돌아 보게 되네요. 우리나라에서 항상 행복한 일만 있길 바랍니다.
하이두크 : 파비앙형님 영주권 취득하신거 정말 축하드립니다. 파비앙형은 저보다 한국어 잘하시고 역사도 잘 아시고 사자성어랑 한자뿐만아니라 한국에 대해 모든걸 다 아시는 분이라 한국인이 되가는 영주권 혜택을 누리게 된걸 축하합니다!!
앞으로도 계속 자랑스러운 대한프랑스인이 되어주세요!
원호파 : 그토록 바라던 영주권 받은거 정말 축하드립니다! 한국에서의 앞으로의 10년 생활도 응원드립니다. 한국에 대한 애정 목표를 이루고자 하는 노력과 열정에 박수를 보냅니다. 저에게도 많은 귀감이 되고있습니다. 더욱 많은 활동바랍니다^^
하루 : 그동안 비자 문제 때문에 마음 고생이 심하셨을텐데, 영주권을 취득하게 되셔서 정말 다행입니다. 피비앙님 같이 대한민국을 사랑해주시는 분이 영주권을 받으셔야지요 :)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앞으로 이곳에서 좋은 일들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 

#여수프랑스모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72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2e0bu9h1wet81a81e.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