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입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랙서스 조회 9회 작성일 2021-10-27 22:12:37 댓글 0

본문

프로그래밍 입문할 때 알아야 할 3가지

컴퓨터 공학과를 졸업하고, 프리랜서로 활동하고 있는 두 선배가 말한다!

첫 영상이라 부족한 점이 많습니다. 많은 피드백 부탁드려요!

#컴퓨터공학과
#개발
#안드로이드
#iOS
#서버
#소마
#대외활동
#대학생
소은 : 항상 느끼는건데 아웃트로에 추천영상뜨는게 조금 더 길어도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마지막에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뜨고 영상이 끝나는데 그 다음에 조금 더 길게해서 추천 영상이 뜨게하고 그것에 가리지 않게 '이런 영상도 있다! 이것도 보면 좋다!' 이런식에 메세지를 남기는 것도 좋지않을까? 라고 생각합니다! 그냥 제 생각이니깐 참고만 해주세용^^

항상 영상 잘 보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저에게 도움이 많이되는 영상들 같아요^^! 다음 영상도 기대하겠습니다!!
경규일 : 안녕하세요 컴공선배님

평소 유튜브 채널 잘 보고 있으며, 응원하는 구독자입니다.

주변 지인이 저에게 이번 동영상 같은 류의 질문을 자주하는데,
컴공선배님의 영상을 추천하면 매우 편하게 처리(?)가 가능해서 구독을 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저와 같이 시달리는 동료 분이 계셔서, 컴공선배님의 유익한 콘텐츠를 동료 분들께 추천하기도 했습니다. ㅋㅋ

앞으로도 유익한 콘텐츠 많이 부탁드리고,
채널 잘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D
소구 : 신입 개발자로 취업할 때 자료구조와 알고리즘이 필수인가요? 없이도 취업할 수 있는데가 있나요?
Jiyoon Park : 잘보고있어요!!
제로00 : 제가 php와 mysql이용해서 댓글 작성을 스스로 인터넷 안보고 구현했는데 구현하고 글을보니 db구조가 다들 게시물 테이블 댓글 테이블로 나누시더군요 저같은 경우 게시물 테이블안에 댓글 필드를 추가해서 댓글을 json형태로 포맷 해서 넣었는데 이런경우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스스로 기능 구현은 가능한데 보통 현업방식과는 로직이 다른경우

자바 기초 프로그래밍 강좌 1강 - Hello World! (Java Programming Tutorial 2017 #1)

자바 기초 프로그래밍 강좌 1강 - Hello World! (Java Programming Tutorial 2017 #1) 강의 동영상입니다. JDK, 환경 변수 설정, 이클립스 설치를 거쳐서 완전한 자바 개발 환경을 구축한 이후에 Hello World를 출력하는 방법에 대해서 공부합니다.
0128 : 자바를 배우고싶었는데 사는 곳에 그런 학원이없어서 유튜브를 뒤져봤는데 이런 대박 강의가 무료라니요..ㅠㅠㅠ 감사합니다..♡
불한당 : 초보자인데 너무 잘 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가 초보라 그런지 약간 빨리 진행되는 느낌이 있지만 남은 강좌들도 잘 따라가보겠습니다. 힘들여 배운 지식이신데 이렇게 나눠주셔서 감사합니다.
김 현 : 와 선생님 목소리굿... 쏙쏙 들어옵니다..
FreeboyWoo 21 콩비지 : 형 오래오래 해주세요
형꺼 입문자 강의만 한 번씩 돌려보면서 굳이 시간내서 학원을 가지 않아도 이정도의 수준까지 배울 수 있다는 것에 놀랐습니다.
물론 학원가서 배우면 바로바로 여쭐 수 있다는게 장점이겠지만, 유튜브에도 댓글이라는 좋은 소통 기능이 있잖아욤!!ㅎㅎ
감사해요 햇님♥
guts cok : 진짜 중요한 것만 빠르게 알려주서서 좋네요 ㅠㅠ 보물을 찾은 기분이에요! 강의 듣고 천천히 해 볼게요!!

자바 공부 어떻게 해야하나요? 책, 강의, 스터디 방식! 추천 드립니다.

생활코딩 자바: https://opentutorials.org/course/3930
(생활코딩에서 웹 강좌는 Node, PHP, 파이썬만 있습니다!)

코드스쿼드 자바: https://www.inflearn.com/course/java-codesquad#
개발바닥 : 지난 주 토욜에 커피빈 갔는데 아무도 안옴..
티에이치 : 진짜 누구를 가르치는 것 말고는 더 좋은 공부방법은 없는것 같습니다.
개발자 쟈미 : 자바 / 객체지향 / 프레임워크 설계 / 스프링 이 순서로 나눠서 추천해주신거 너무 좋네요!! 항상 이렇게 주변에 말로 이렇게 추천을 해줬는데, 앞으로는 이 영상 던져줘야겠어요ㅎㅎ 감사합니다
정성훈 : 오늘도 유익한 영상 감사합니다. 특히 호돌맨님과 향로님이 경험하신 환경과 과정이 조금씩 달라서 더 흥미진진하게 볼 수 있었어요.
다마고치 컨텐츠도 어떻게 진행될지 넘 궁금하네요 ㅋㅋㅋ
수박이박 : 향로님의 던지는 질문이 진짜 제가 궁금했던 질문 캬 고맙습니다.

... 

#JAVA입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51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2e0bu9h1wet81a81e.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